앳홈트립은 어떤 회사인가요?

1

뉴욕 No.1현지 한인 여행사!

뉴욕 여행자 3명 중 1명은
앳홈트립을 선택한다!

자유여행 대표 여행 플랫폼

2019년 뉴욕 자유 여행자 중 점유율 1위 

검증된 서비스

최다 리뷰로 검증된 최적의 여행서비스와
한국인 맞춤 투어 상품!

24시간 상담 서비스

한국과 뉴욕 오피스의 이원화 시스템으로
24시간 친절한 여행 상담! 

앳홈트립 공항셔틀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앳홈트립 공항셔틀, 이래서 필요합니다!

앳홈트립 공항셔틀,
이래서 꼭 필요합니다!

01. JFK 국제공항과 맨해튼의 먼 거리!

뉴욕 JFK 국제공항은 맨해튼 중심부와 차로 약 1시간~1시간 30분, 대중교통으로 1시간 20분정도 소요될 정도로 상당히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02. 복잡한 뉴욕 대중교통!

공항에서 맨하탄으로 가기 위해서는 에어트레인(공항 열차)을 타고 지하철역으로 가 환승을 해야하는데, 티켓을 각각 따로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헷갈리기 쉽습니다. 또한 뉴욕 지하철에는 엘리베이터가 없는 곳이 많아 무거운 짐을 들고 계단으로 이동하기 어렵습니다.   

03. 너무 비싼 택시요금!

앳홈트립 공항셔틀우버/리프트공항택시호객택시
$35$85~$180$100~150$200 이상

(*JFK에서 타임스퀘어까지 편도 기준 가격)

뉴욕의 살인적인 택시 가격을 혼자 감당하기엔 너무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앳홈트립 공항셔틀은 우버, 리프트 등 기존 택시 대비 6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공항에서부터 시내까지 안전하게 모십니다.  

| 앳홈트립 공항셔틀의 특별함 |

NO TIP! 합리적인 가격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 왕복 예약 시 추가 할인 적용!

맨해튼부터 뉴저지까지 한번에

맨하탄 한인타운/타임스퀘어/뉴저지 지정 픽드랍

지정 장소 픽업

공항 내 지정된 장소에서의 대기 및 승차로 혼선 방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도착시간에 맞춘 운행시간

전용 차량으로 쾌적한 여행

매일 살균소독하는 앳홈트립 전용차량으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이동의 편안함

15인승 벤츠 스프린터로 넉넉한 내부공간

베테랑 한인기사 배정

베테랑 한인기사님과 걱정 없는 안전한 이동

* 공항으로 가는 셔틀버스는 정류장마다 도착시간이 정해져 있어 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통 상황에 따라 10분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정류장은 JFK 출발 셔틀버스의 하차 정류장과 위치가 동일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뉴저지에서 JFK공항으로 가실 경우, 앳홈트립 메일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최소 24시간 전 미리 알려주셔야 탑승이 가능합니다. 

[ JFK 공항 픽업/드랍 장소 ]

트래블러센터 부스에서 정해진 시간에 기사님의 인솔에 따라 셔틀버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연착, 조착 발생 시 셔틀버스 시간도 그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됩니다.

* 트래블러센터는 공항 내부입니다. 짐 찾고 공항 밖으로 나가지 마시고 왼쪽 던킨도너츠와 유로카페 옆 jfk traveler center 로 와주세요.

* 정해진 픽업시간은 12시 30분이나, 늦게 나오시는 분들을 위해 1시까지 기다려드립니다. 반드시 미팅시간을 준수해주세요.

| 픽업/드랍 장소: 뉴욕 JFK 국제공항 터미널 1 트래블러센터

| 픽업 시간: 12:30PM-1PM

| 드랍 시간: 10:30AM

[ 원하는 정류장에 승/하차 ]

맨해튼, 뉴저지 중 지정된 정류장에 승/하차합니다. ( 단, 뉴저지는 현장 추가금액 $10 발생(현금ONLY) )

1. 36번가 하얏트플레이스 호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브라이언트파크, 한인타운 등 뉴욕 주요 관광명소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헤럴드스퀘어에 호텔 및 숙소들이 밀집되어 있어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2. 41번가 파리바게트

뉴욕 미드타운의 중심인 타임스퀘어 옆에 위치해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앳홈트립 라운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앳홈트립에서 구매하신 티켓 수령은 물론, 무료 짐보관 서비스를 통해 짐을 맡겨두고 편하게 여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파리바게트가 두 곳입니다. 반드시 주소로 검색해주세요.)

3. 뉴저지 위호켄 47번가 Exxon 주유소 앞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뉴저지 해밀턴파크가 바로 앞에 위치해있으며 버스정류장이 바로 옆에 있어 뉴저지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이 이동하기 편리한 위치입니다.

*현장 추가금액 $10 발생 (현금ONLY)

4. 뉴저지 웨스트뉴욕 60번가

뉴저지 허드슨리버 앞 번화가입니다.

*현장 추가금액 $10 발생 (현금ONLY)

– 위 상품은 별도의 바우처 없이 예약자 이름으로 주문확인 메일만 전송됩니다.

– 당일 기사님께서 직접 예약자 이름으로 예약을 확인하실 예정이니, 예약자 이름을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Q1. 비행기가 지연돼서 정해진 시간보다 늦게 도착할 것 같은데, 셔틀 탑승이 가능할까요?

: 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탑승 고객님이시라면 가능합니다. 

: 앳홈트립 셔틀버스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출도착시간에 맞춰 운영되기 때문에 비행기 연착, 조착 발생 시 셔틀버스 시간도 그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됩니다

: 단, 비행기 연착, 조착 외에 입국심사 등 개인사정으로 인한 노쇼는 대기가 어려우며, 미리 연락 주셔도 취소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시까지는 꼭 도착해주세요.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을 제외한 타 항공사의 항공기 지연은 기다려드릴 수 없으니, 신중하게 예약해주세요.

Q2.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탑승객만 이용할 수 있나요? 

 : 아니요, 타 항공사로 JFK에 도착하신 분들도 지정 시간에 픽업장소로 오시면 셔틀 탑승이 가능합니다.


Q3. 기내용 캐리어도 추가비용을 지불해야하나요?

 : 네, 캐리어 개수는 기내용/수하물용 등 규격에 상관 없이 개당 한개로 계산되며 캐리어 추가 시 $5의 현장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최대 2개까지 추가 가능)

 

– 앳홈트립 공항셔틀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출도착시간에 맞춰 정해진 시간(12:30PM-1PM)에 하루 한번만 운행됩니다.

– 셔틀버스 정원은 14명이며, 인원수가 다 찰 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캐리어는 1인 1개만 기본으로 포함되며, 추가 시 각 $5의 추가비용을 현장에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캐리 가능, 추가비용은 현금 ONLY)

– 별도의 바우처 없이 예약자 이름으로 주문확인 메일만 전송되는 상품입니다. 당일 기사님께서 직접 예약자 이름으로 예약을 확인하실 예정이니, 예약자 이름을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 성인과 아이 모두 이용 요금은 동일하며, 신청 인원이 5인 이하일 경우에는 미니밴으로 운행됩니다.

– 셔틀버스 내 유아 카 시트가 없으므로, 뉴욕 주 규정에 따라 카 시트 탑승이 필수인 만 4세 미만의 어린이는 셔틀버스 탑승이 불가합니다. 

– 골프백 또는 유모차와 함께 탑승하실 수 없으며, 트렁크에 싣는 것 또한 불가합니다.

– 셔틀버스 탑승일 기준 최소 10일 전까지 무료 날짜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10일 이내 취소 시 비용 환불은 불가능하며, 날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앳홈트립 이메일 혹은 카톡채널로 연락주세요. (단, 변경수수료 $10 발생)

– 버스 기사님은 백신접종을 모두 완료한 베테랑 한인 기사님으로만 배정됩니다.

– 모든 탑승객은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며, 차량 내부 취식은 불가합니다. 

– 탑승 전후 항상 살균 소독제로 꼼꼼히 차량 소독을 진행합니다.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