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ANT NOTICE

미국 ESTA, 입국신고서 작성방법

작성자
유경 김
작성일
2019-08-28 10:05
조회
704


입국시 주의사항
앳홈뉴욕은 전지점이 아파트 타입인 주거지 형태의 숙소입니다. 그러므로 실제주소를 작성시, 출입국 관리소에서 많은 질문을 받게되고 또 답변이 어려울 경우 많은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꼭  호텔 주소로 작성해 주세요..(위 호텔이 아닌 뉴욕주변 아무 호텔을 적으셔도 무관합니다)
● ESTA에 기입한 주소와 입국 시 작성하시는 주소/장소가 달라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 입국 심사시 뉴욕에 아는 사람 없고 오직 단순 여행 목적임을 알려 주세요. 심사관이 호텔 바우처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 미국에 3회이상 자주 오신분,예전에 미국비자가 거절된 적이 있으신 분,60일 이상의 장기체류자는 심사관이 간혹,호텔바우처와 여행계획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니 무료취소가 가능한 호텔을 예약하시고 바우처를 받으신 다음 입국시 같은 호텔로 적으시고 심사하시길 바랍니다.
위 사항들이 가장 편안하고 쉽게 미국 입국심사를 하시는 방법입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객실보기 메뉴에 들어가시면 실시간 객실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격 확인후 바로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맨하탄 최고 중심가인 타임스퀘어와 가깝고 맨하탄 야경 및 허드슨강 리버뷰가 있는 여행자에게 떠오르는 핫한 도시 웨스트뉴욕 뉴저지로 여행자에게는 최적의 위치에요. 시티와 근접하지만 시티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으로 여행에 편안함을 드리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위치안내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JFK공항: 약 1시간 소요

뉴왁 or 라과디아 공항: 약 30 – 50분 소요됩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오실수 있으며 아시아나항공 이용시 무료셔틀도 이용가능합니다.공지사항내 대중교통 이용안내 및 앳홈트립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공지사항에 기간별 최소예약기간이 안내되어 있으며 간혹 최소예약 기간미만으로 가능한 날짜가 있으니 따로 문의주세요.

에비뉴점과 파크점의 위치는 도보 3분내외로 서로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최신식 건물과 시설은 에비뉴점, 공원앞 위치및 프라이빗한 구조와 공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파크점을 추천드립니다.

혼자 오시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도미토리 쉐어룸부터 2-3인실 객실, 숙소전체를 단독 사용하실 수 있는 독채까지 총 18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예산과 인원에 맞춰 예약하실 수 있어요.
*객실별 예약 최대 인원을 꼭 확인해 주세요.
예) 4인이상시는 파크점 독채 예약만 가능합니다.

앳홈트립 안에 속해 있는 앳홈뉴욕 게스트하우스는 2016년 2월에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고 2018년 12월 기준 약 1만명이상의  많은 손님이 다녀가셨어요.

네이버에 ‘앳홈뉴욕’을 검색하시면 다양한 손님들의 객실별 후기를 보실 수 있어요.

*기존 1-6호점이 리뉴얼 후 에비뉴점과 파크점으로 통합이 되었으니 꼭 참고해 주세요.

네. 전 지점 주변 24시간 세븐일레븐, 2개의 대형 슈퍼마켓, 스타벅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차이니즈 푸드, 맥시칸 레스토랑 등 다양하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 퇴실후 저녁 6시이전까지 짐갯수 상관없이 짐보관 가능하며 (담당자 팁 $10), 이후는 사설짐보관 업체를 대행해 드리며 캐리어당 하루 $10불 입니다.

보호자와 동행하지 않은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숙박은 부모님/보호자 동의서 첨부시 가능하며 예약후 요청해주시면 동의서 양식을 보내드려요